본문 바로가기
색칠자료/기념일

설날 아이 한복 도안 (어르신 설날 무료 색칠)

by 꿀벌꽃 2022. 1. 24.
반응형

한복 색칠 도안, 설날 도안, 어르신 설날 색칠공부

 

"설날" 라고 하면 어떤 생각이 나요?

떡국, 복주머니 그리고 한복이죠 ㅎㅎ

 

여러분이 2월 1일에 설날때 한복 입을거에요? ㅎㅎ

 

오늘은 설날에 한복 입는 아이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한복 입는 아이가 많이 멋있죠? 

한복 입는 아이 자료를 여러가지 만들었습니다

 

설날 한복 색칠 자료를 어르신이와 어린 아이들이랑 같이 색칠해볼까요? ^^

 

설날에 한복 입는 아이 캐릭터처럼 멋있는 설날 지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설날 한복 색칠 도안 무료 프린트

설날 한복 색칠하기
설날 색칠도안 2.jpg
0.40MB

 

 

설날 한복 도안
설날 색칠도안.jpg
0.39MB
서날 한복 색칠도안
설날 색칠도안 3.jpg
0.39MB

 

설날 아이 한복 색칠하기
설날 색칠도안 4.jpg
0.40MB

 

설날 어르신 한복 도안
설날 색칠도안 5.jpg
0.40MB

https://honeyhouse.tistory.com/245

 

설날 한복 색칠 하기 ( 어르신 설날 색칠 도안 )

한복 색칠 하기 설날 색칠 도안 어르신 색칠 도안 여러분 2월 1일이 설날이죠 ㅎㅎ 여러분은 설날에 한복 입은적이 있나요? 원래 2월 1일 설날에 한복 입고 부모님을 보러가는데 요즘은 한복을 안

honey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